[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지난 4월 '마데카 크림' 론칭 7주년을 맞아 선보인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이 약 90억 원의 매출액(홈쇼핑 방송 기준)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은 센텔리안24가 마데카 크림 론칭 7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제품이다. 지난 두 달 간 진행한 총 11회의 7주년 에디션 특집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 매진 7회, 마데카 패밀리 에디션을 포함한 구성으로 매진 3회 등을 기록했다.
패키지는 7주년 파티를 즐기는 호랑이 패밀리 캐릭터를 적용했으며, 기존 대비 40% 증량한 70㎖용량의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이 담겼다. 호랑이와 병풀, 마데카 크림 등 센텔리안24를 상징하는 요소들이 그려진 파티 콘셉트의 스티커를 함께 제공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화장품 시장이 위축되어 있는 상황에서 특집 홈쇼핑 방송의 매출액이 약 90억 원을 기록했다는 점은 매우 의미 있는 성과"라고 말했다.
이동근 기자
edgeblue@hanmail.net
SNS 기사보내기
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