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문화예술 공연으로 지친 몸과 마음 달래요
6·18, 6.19. 6.26 가디록, 우리민요 얼쑤, 소리샘 등 동호회 공연
코로나로 지친 군민들의 몸과 마음 달래는 단비같은 프로그램
‘초여름 맞아 군민들에게 청량제 될 것’

[전북=뉴스프리존]김태현 기자= 무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가 주관하는 야외 음악회에 오는 18일과 19일, 26일 3회에 걸쳐 8개 동호회가 출연해 관심을 끌고 있다.

사진=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
사진=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

특히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그동안 문화예술 공연에 목말라 했던 음악 애호가, 가족단위 등 관객들이 무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통해 모처럼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무대는 보컬과 우리민요 기타 등 다양한 장르 형식의 공연이 마련됨으로써,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몸과 마음을 달래는 단비와 같은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오는 18일 오후 2시 반디랜드에서 가디록(밴드), AG밴드, 반디오카리나앙상블, 셋두리(밴드) 팀이 공연을 선보인다. 19일에는 같은 장소에서 러브라인(댄스), AG밴드, 우리민요 얼쑤, 가디록(밴드)팀의 공연이 펼쳐진다.

마지막날인 26일은 소이나루 공연장에서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소리샘(기타), 셋두리, 우리민요 얼쑤팀, 그리고 함즐벗(밴드) 팀의 공연이 이어질 계획이다.

이외에도 오는 26일 장수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 주관으로 장수누리파크공원에서 열리는 제9회 산골음악회에 무주군 밴드 동호회인 가디록과 셋두리팀이 참여한다.

무주군청 문화예술팀 김성옥 팀장은 “무주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생활문화동호회의 주옥같은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새로운 청량제가 될 것 ”이라며 “초여름을 맞아 많은 군민들이 참여해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