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MMORPG '탈리온' 출시 3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필드 레이드 보스 '체스티네즈' (자료=컴투스홀딩스)
신규 필드 레이드 보스 '체스티네즈' (자료=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에서 필드 레이드 보스인 심연 감시자 '체스티네즈'가 등장했다. 기존의 보스보다 높은 전투력을 갖고 있다. 신규 정예 던전 '보스러시'도 오픈했다. 한 번에 출현하는 여러 보스를 유저간 협력으로 물리치는 멀티 던전이다. 신규 보스와 보스러시를 클리어하면 '전설 탈리스만', '최상급 보석 연마제', '문양석'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측은 유저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시련의 동굴', '골렘연구소', '고브의 금고', '스토리 던전'에서 한 번에 최대 5개의 입장권을, '도전의 탑'에서는 한 번에 최대 12개의 입장권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입장권 사용 횟수만큼 보상도 일괄 획득할 수 있어 한층 빠른 성장이 가능해졌다.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31일까지 '불멸 500강 머리 방어구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500강 불멸 머리 방어구 랜덤 상자를 받을 수 있다. 7월 14일까지는 '장비강화·한계돌파'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강화 확률이 50% 상승하며 한계돌파 확률도 100% 높아진다. 아울러 'RvR&필드레이드 이벤트', '초특급 성장 이벤트'가 준비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