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시설 둘러보고 각종 교육정책 다양한 의견 공유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해양경찰위원회가 여수 해양경찰교육원을 방문해 업무 현황을 청취하고 각 실습장 등 교육 시설을 둘러봤다.

해양경찰위원회가 해양경찰교육원을 방문해 시뮬레이션 실습장을 견학하고 있다.
해양경찰위원회가 해양경찰교육원을 방문해 시뮬레이션 실습장을 견학하고 있다.

20일 해양경찰교육원 여인태 교육원장과 각 과장 및 관계자들은 해양경찰위원회 사공영진 위원장 외 6명의 위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했다.

이들 방문단은 충혼탑 참배 후 본관 10층 대회의실에서 업무 현황을 듣고 교육원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눈 뒤 시뮬레이션 실습장 등 각 교육 시설을 차례로 견학했다.

여인태 교육원장은 ‶해양경찰위원회의 제언이 곧 국민의 목소리라고 생각한다. 도출된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0년 2월 21일 출범한 해양경찰위원회는 법조계, 언론계, 학계 등 각 분야의 외부전문가 7명(남4·여3)이 월 2회 정기회의를 통해 해양경찰의 주요정책과 소관법령 및 행정규칙 등을 심도 있게 심의・의결하며 실질적인 조력자 역할을 해 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