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군위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 이진영 기자
  • 승인 2022.06.21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성구청 /ⓒ군위군청
경북도 군위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8일 멘토링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와 멘티들 8명과 함께 효령면 농가에서 ‘감자 캐고 즐거운 마음심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군위군청

[경북=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경북도 군위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8일 멘토링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와 멘티들 8명과 함께 효령면 농가에서 ‘감자 캐고 즐거운 마음심기’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멘토링 프로그램은 지역에서 청소년에게 관심이 많은 어른 멘토들이 선발된 멘티들에게 정서적 지지를 위한 상담 및 진로, 학습, 문화 활동지원 서비스를 하는 것이다.

이날 멘토 4명과 멘티 4명은 1:1로 매달 4회씩 만나 군위 관내에서 제한된 활동을 하다가 관내 1388청소년지원단의 도움으로 효령 농가를 방문하여 감자 캐기 체험을 하였다. 더불어, 멘티들 여가활동으로 탁구치기, 보드게임, 멘토와 함께 하는 좀비 게임, 바비큐 파티 등으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멘토링 참여자는 “시골에 살아도 감자캐기는 처음인데 흙을 파니까 하얀 감자들이 나와서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다”라며 “친구랑 동생, 멘토 선생님들과 다 함께 놀면서 고기도 구워 먹고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고 또 오고 싶다”라고 전했다.

군위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센터장(변예지)은 “청소년들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도움 주신 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특히 주말에 아이들이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