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프리존] 최슬기 기자=하윤수 부산교육감 당선인 인수위원회가 특성화고 현장방문에 나섰다.

하윤수 부산교육감 당선인 인수위원회가 22일 오전 부산공고를 방문해 학교관계자로부터 실습현장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하윤수 부산교육감 당선인 인수위원회가 22일 오전 부산공고를 방문해 학교관계자로부터 실습현장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하윤수 인수위

인수위는 22일 오전 특성화고인 부산공고를 방문해 전반적인 운영상황과 지원상황을 파악했다. 지난 16일 다행복학교 방문에 이은 두 번째 외부일정이다.

이날 인수위는 부산공고 대회의실에서 브리핑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후, 교내 실습환경을 둘러보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강기수 인수위원장은 “특성화고의 교육여건 및 실습환경파악을 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며 “면밀히 재검토후 부산교육 발전을 위한 로드맵을 구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윤수 부산교육감 당선인은 후보시절 “특성화고·대학·기업 연계 전문 사관학교를 육성하고, 특성화고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하 당선인은 내달 1일 부산교육청에서 취임식을 열고 공식 업무에 돌입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