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현대카드는 8월 15일 저녁 8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슈퍼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20년 1월 퀸(QUEEN) 공연 이후 2년 7개월 만에 재개되는 26번째 슈퍼콘서트다.

빌리 아일리시는 미국 출신의 아티스트다. 13세에 데뷔해 2019년 첫 번째 정규 앨범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로 2020년 제62회 그래미 어워드 '최우수 신인상',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4개 부문 포함, 5관왕에 올랐다.

이번 슈퍼콘서트는 지난해 5월 발표한 두 번째 정규 앨범 'Happier Than Ever' 월드 투어의 일환이다. 빌리 아일리시 측은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의 일부를 환경단체 리버브(REVERB)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켓 한 장 당 1달러가 기부된다.

콘서트는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며 현대카드 결제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소지자 사전 예매는 7월 5일 정오부터 시작되며 일반 예매는 이튿날인 7월 6일 정오부터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