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25일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국내관광 상품 원데이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서울국제관광전' 현장에서 지역 특산물, 바캉스, 체험활동, 문화예술을 주제로 총 5시간에 걸친 릴레이 생방송이 준비됐다.

생방송 더 힐링 라이브 캡쳐 이미지 (자료=롯데홈쇼핑)
생방송 더 힐링 라이브 캡쳐 이미지 (자료=롯데홈쇼핑)

25일 오전 11시부터 '랜선여행' 콘셉트로 지역 특산물, 이색 여행코스를 소개하는 모바일TV 프로그램 '더 힐링 라이브'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오전 11시에는 '강진책빵', '영랑차' 등 전남 강진 인기 특산물을 선보이고 오후 1시 30분부터 바캉스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대구 시티투어'부터 '백령도 1박2일', '경북 고령 문화재 여행'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후 3시에는 경북 대구의 농장과 협업해 '딸기잼', '딸기청' 및 체험 상품을, 오후 4시에는 '제주 미디어아트 전시회' 문화예술 상품을 판매한다. 현장 참여자에게는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를 열고, 구매고객에게는 할인쿠폰 및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홈쇼핑 정운영 라이브커머스부문장은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관광상품 특집 모바일 생방송을 기획하게 됐다. 지역사회 경기 회복, 우수 중소기업 상품 발굴 등 좋은 취지와 재미를 결합한 모바일 여행 콘텐츠를 선보이며 국내여행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