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가정폭력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상태바
동두천시, 가정폭력 예방 합동 캠페인 실시
  • 조영미 기자
  • 승인 2022.06.23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가정폭력 예방 위한 시민 인식 개선 위해 거리 홍보 나서

[경기=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동두천시는 지난 21일 꿈나무정보도서관 앞에서 가정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동두천시, 가정폭력 예방을 위해 민·관·경 합동 캠페인 실시(사진=동두천시청)
동두천시, 가정폭력 예방 위한 민·관·경 합동 캠페인 (사진=동두천시청)

이날 캠페인은 동두천시와 동두천경찰서, 동두천시 가족센터, 동두천시 여성단체협의회, 동두천 성폭력 상담소, 불법 촬영 감시단 등 30여 명이 함께 모여 관내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예방하기 위해 준비한 캠페인으로 “가정폭력 없는 우리 집! 웃음 가득, 행복 만땅”이라는 주제로 홍보물 배부, 가두 홍보 등을 진행했다. 

동두천시 가족센터 김지은 국장은 “가정폭력은 더 이상 모른 척하고 지나치는 남의 일이 아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동두천 시민 모두가 가정폭력 예방에 경각심을 갖고, 이웃의 가정폭력을 알게 된 경우 지체 없이 제보해 주시길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 관계자는 “가정폭력 예방은 이제 지역사회의 역할이 됐다. 시민 모두가 가정폭력을 예방하도록 노력하고, 피해자가 좀 더 쉽게 가정폭력을 알리고 가정폭력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도록 경찰서, 성폭력 상담소, 가족센터 등과 연계해 위기가구에 대한 지원과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