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패시브 스킬 추가
상태바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패시브 스킬 추가
  • 조은정 기자
  • 승인 2022.06.2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는 보너스 레벨에 따라 성장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 추가됐다. 기존의 '빛' , '암흑', '자연의 힘' 패시브 스킬에 '영웅', '현자', '왕의 힘' 스킬 3종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스킬을 강화하면 물리와 마법 공격력, 마나와 치명 확률,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각각 향상시킬 수 있다.

'월간 레이스' 시스템도 오픈했다. 게임 플레이 중 '스테미너', '청옥', '투사의 증표', '명예의 증표'를 소비하면 '레이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 달성 구간마다 재화와 '동영상 시청 패스권'을 비롯한 보상이 주어진다.

보유하고 있는 보석을 일괄적으로 강화하는 기능을 추가해 보석 합성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게 됐다. '희귀 펫 조각' 일괄 소환 기능은 신속한 펫 소환을 지원한다. 장비 제작 시 사용 재료와 개수를 최대치로 자동 설정할 수 있게 돼 반복 작업이 최소화됐다. 14일간 게임에 출석하면 '캐럿', '라피스', '럭키7코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