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자료=컴투스홀딩스)

이번 업데이트는 보너스 레벨에 따라 성장시킬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 추가됐다. 기존의 '빛' , '암흑', '자연의 힘' 패시브 스킬에 '영웅', '현자', '왕의 힘' 스킬 3종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스킬을 강화하면 물리와 마법 공격력, 마나와 치명 확률,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각각 향상시킬 수 있다.

'월간 레이스' 시스템도 오픈했다. 게임 플레이 중 '스테미너', '청옥', '투사의 증표', '명예의 증표'를 소비하면 '레이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 달성 구간마다 재화와 '동영상 시청 패스권'을 비롯한 보상이 주어진다.

보유하고 있는 보석을 일괄적으로 강화하는 기능을 추가해 보석 합성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게 됐다. '희귀 펫 조각' 일괄 소환 기능은 신속한 펫 소환을 지원한다. 장비 제작 시 사용 재료와 개수를 최대치로 자동 설정할 수 있게 돼 반복 작업이 최소화됐다. 14일간 게임에 출석하면 '캐럿', '라피스', '럭키7코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