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 ‘물가상승’ 시장 찾아...시민 목소리 청취
상태바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 ‘물가상승’ 시장 찾아...시민 목소리 청취
  • 조완동 기자
  • 승인 2022.06.2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가 상승 소비 위축 대응책 마련’에 시민과 소통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이 물가상승 등 소비 위축에 상인들과 소비자들의 고충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시민들의 삶에 현장 목소리 확인 행보에 나섰다.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이 지역 재래시장을 찾아 시민들의 삶에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며 소통행보에 나섰다.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이 지역 재래시장을 찾아 시민들의 삶에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며 소통행보에 나섰다.

박 당선인은 지난 23일 시장직 인수위 자문위원들과 시민들과 직접 소통을 위해 목포시 석현동 소재 청호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시민들을 만났다.

이어 24일에는 항동시장을 방문했고, 오는 25일에는 자유시장을 찾아 시민들의 민원을 직접 청취할 계획이다.

박 당선인은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에 따른 원자재 가격 상승 등 대외발 인플레이션 요인 발생으로 민생 경제가 침체 위기에 처함에 따라 자문단과 함께 시민들의 삶에 현장을 찾아 소통에 나섰다.

실제 박 당선인이 시민의 삶에 현장을 찾아 소통을 통해 시장에서 만난 상인들과 시민들은 물가인상 지속에 따른 생활고를 토로하며, 서민경제 안정을 위한 방안 마련 등에 한목소리를 냈다.

박홍률 목포시장 당선인은 “지역화폐인 ‘목포사랑 상품권’ 규모를 연차적으로 확대하겠다는 공약을 조속히 이행, 지역 경기에 숨통을 트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시민들을 위로했다.

또 시민들과 자문위원의 의견을 모아 추가로 민선8기 취임과 동시에 서민경제 활성화 방안을 선제적으로 추진할 의지를 피력했다.

박 당선인은 “시민들을 만나 서민경제를 지켜달라는 강력한 목소리를 들었다”며, “경제 위기로 심각한 타격을 입을 수 있는 계층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찾겠다”고 밝혔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