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빅스, 싱글 ‘BLUE HEART’ 발매...“두터운 팬층을 섭렵할 매력적인 곡”
상태바
큐빅스, 싱글 ‘BLUE HEART’ 발매...“두터운 팬층을 섭렵할 매력적인 곡”
  • 성종현 기자
  • 승인 2022.06.2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걸그룹 큐빅스(Q6IX)가 싱글 ‘BLUE HEART’를 오는 28일 발매한다.

큐빅스 ⓒ레트로엔터테인먼트 제공
큐빅스 ⓒ레트로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은, 현주, 연정, 재은 4인조로 활동해온 큐빅스는 최근 새로운 멤버 채희가 합류하며 5인조 구성의 탄탄한 멤버십으로 활동한다.

2년만에 선보인 큐빅스의 싱글 ‘BLUE HEART’는 큐빅스 멤버인 하은, 현주가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강렬한 메탈/락 사운드를 기반으로 전쟁과 편화에 관련된 가사로 구성되었다.

큐빅스는 "이전 앨범에서 발랄한 레트로 시티팝으로 활동한 전력이 있지만,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구사하며 더욱 두터운 팬층을 섭렵할 매력을 선보일 마음으로 선곡한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컴백하는 이번 싱글 앨범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운드와 강력한 퍼포먼스를 구사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더욱 한층 더 즐겁게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큐빅스는 오는 28일 음원을 공개하며 종로의 충무아트홀에서 Mc.Doctor 의 진행으로 팬 미팅을 겸한 쇼케이스를 가진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