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23. ~ 6. 26.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

[경기=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고양특례시는 지난 23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이동환 고양시장 당선인을 비롯해 도의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고양가구박람회 개막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2022 고양가구박람회 개막식 (사진=고양특례시청)

고양시가구협동조합과 경기고양시일산가구협동조합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2022 고양가구박람회에는 13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670여개 부스에서 다양한 브랜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가구박람회는 사전등록 인원이 8천여 명에 달하는 등 고양시민은 물론 수도권 각지에서 가구에 관심이 있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다.

한편 2011년 시작된 고양가구박람회는 올해로 12회를 맞는다. 다양한 브랜드가구를 한자리에서 선보이며 국내 최대 규모의 가구산업 전시회로 성장했으며, 고양시 가구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고양가구박람회는 가구산업 종사자가 모여 가구산업 관련 정보를 교류하고, 화합을 도모하는 소통의 장으로도 자리매김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당선인은 “가구 산업은 고양시 경제를 떠받쳐 온 특화 산업으로 고양가구단지와 일산가구단지가 늘 그 자리를 든든하게 지켜왔다”며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가구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데, 이번 고양가구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로 고양시가 전국 최대의 가구유통 중심지로 도약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2022 고양가구박람회는 23일부터 26일까지 킨텍스 제1전시장(1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