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힐링과 행복, 하나 되는 가평특별군' 군정 슬로건 선정
상태바
가평군, '힐링과 행복, 하나 되는 가평특별군' 군정 슬로건 선정
  • 조영미 기자
  • 승인 2022.06.27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성 정책 아닌 “가평군 일상 전반”에 대한 참신하며 실천하는 정책 추진

[경기=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민선 8기 가평군수직 인수위원회는 27일, '힐링과 행복, 하나 되는 가평특별군(Ga-Pyeong)'을 군정 슬로건으로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가평군수직 인수위, “힐링과 행복, 하나 되는 가평특별군” 군정 슬로건 선정(사진=가평군청)
가평군수직 인수위, “힐링과 행복, 하나 되는 가평특별군” 군정 슬로건 선정 (사진=가평군청)

인수위원회에서는 “군민을 위한 보다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오늘도 작지만 큰 변화를 가평에서 만들어 갑니다”라는 기본 취지를 바탕으로 “군민이 만드는 미래 가평”을 화두로 지역문제 발굴 및 해결방안 모색 등 발표된 공약과 수립 예정인 정책을 엄정하게 분석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에 일회성 변화와 정책이 아닌 “가평군 일상 전반”에 대한 참신하며, 실천하는 정책을 추진하겠다는 의미를 이번 슬로건에 담았다고 전했다. 

본 슬로건은 “관광특화도시 가평(Good Place)군을 만들고, 군민(Great People)을 진정으로 위하며 복지를 체감하는 행복도시로 만든다”는 가평군민들의 변화에 대한 기대를 함축해 표현했다. 

최근 트렌드에 발맞추어 “대한민국(KOREA)에 가평군(GP)을 세일즈”하겠다는 실리적인 포부와 미래 성장동력 구축을 위한 “가평군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서태원 가평군수 당선인의 기조와 진취적인 방향성을 담아냈다. 

박창석 공동 인수위원장은 “가평군민이 살고 싶은 마을을 직접 만들고,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모색하는 정책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라고 강조하며, 가평군이 하나가 돼 가평군민의 꿈을 이루는 “힐링과 행복, 하나 되는 가평특별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