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대 연천군의회, 4년간의 공식적인 활동 마무리

[경기=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연천군의회(의장 최숭태)는 지난 24일 의회 본회의장에서 의원들과 관계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연천군의회 폐원식을 갖고, 지난 4년간의 공식일정을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연천군의회, 제8대 연천군의회 의원 폐원식 개최(사진=연천군의회)
연천군의회, 제8대 연천군의회 의원 폐원식 (사진=연천군의회)

이날 폐원식은 8대 의원들에 대한 군의회 직원들의 공로패 전달과, 군수의 감사패 전달, 군의회 활동 영상 상영, 의장 폐원사, 부군수 인사말 등으로 진행됐다. 

제8대 연천군의회는 지역현안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현장 위주의 활동을 통해 주민의 의견이 군정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군민을 위한 활발한 입법활동과 5분 발언, 군정질문을 통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군정발전을 위한 대안을 제시했다. 

또한 정례회 및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의회 본연의 역할을 성실히 마무리했다. 

최숭태 의장은 폐원사에서 “보람과 아쉬움 속에 4년간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하며 그동안 열과 성을 다해주신 동료의원들과 연천군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해주신 군민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출범하는 제9대 연천군의회에서는 군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9대 연천군의회는 오는 7월 1일 임시회 및 개원식을 갖고, 4년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