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글로벌경영협회 고객만족 조사' 18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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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글로벌경영협회 고객만족 조사' 18년 연속 1위
  • 김성우 기자
  • 승인 2022.06.27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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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글로벌경영협회 주관 '2022 글로벌고객만족'(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GCSI) 조사에서 18년 연속 은행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GCSI는 국가별 산업경쟁력 지표와 고객만족경영의 척도를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 측정 모델로 9개 산업군 176개 부문에 10만 명의 소비자가 평가에 참여했다.

신한은행은 ▲아시아 지역 중심 글로벌 디지털 혁신을 통해 모바일과 인터넷을 연계하는 옴니채널 구현 ▲다양한 디지털 특화 서비스 출시를 통한 편의성 증대 ▲고객 맞춤형 상품 제공을 통한 고객중심경영 확산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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