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SPC그룹 계열사 섹타나인은 7월 10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인공지능(AI) 비서 콘셉트로 기획됐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에서 총 10가지 문항의 성향 테스트를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들을 추천해준다. 문화생활형, 액티비티 추구형, 욜로(YOLO)형 등 총 5가지 유형(H, A, P, Y, S) 성향으로 분류하고, 각 성향에 따라 쿠폰북을 제공한다.

H유형은 문화생활으로 힐링(Healing)을 추구하는 혜택들로 구성했다. ▲메가박스 할인권 ▲인터파크(뮤지컬 '아이다', '블루맨 그룹' 티켓 30% 할인) ▲디뮤지엄(전시 '어쨌든, 사랑' 초대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물놀이, 레저 등 액티비티(Activity)를 좋아하는 A유형은 ▲아쿠아필드(입장권 할인, 매직플로우 고양 입장권 할인) ▲오션월드(입장권 할인) ▲롯데월드 부산(이용권 할인 및 카사바칩 무료 증정) ▲롯데워터파크(입장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벼운 피크닉을 선호하는 P유형, 여행을 좋아하는 욜로(YOLO)족 Y유형을 위한 혜택이 구성됐다.

'리워드 패키지형 대체불가토큰(NFT)'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향 테스트 완료 후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순금 티켓(1명), 메가박스 특별관 예매권을 포함한 연간 패키지(10명), 아쿠아필드 이용권(100명), 메가박스 2D 관람권 2장(100명)을 증정한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의 다양한 제휴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해피패스 캠페인을 통해 회원들이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