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현대리바트는 26일, 서울 논현동 가구거리에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죠르제띠'(GIORGETTI)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허그(Hug) 의자와 크롭(Clop) 제품이 전시된 죠르제띠 무역센터점 전경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허그(Hug) 의자와 크롭(Clop) 제품이 전시된 죠르제띠 무역센터점 전경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지난해 하반기 이탈리아 현지에서 선보인 죠르제띠 신제품 20여 종을 비롯한 '워크인클로젯'(WIC, 걸어서 들어갈 수 있는 옷장), '아일랜드 주방' 등 시스템 가구가 전시됐다. 기존의 쇼룸과 비교하면 50여 종에서 90여 종으로 제품 구성을 확대했다. 이탈리아의 주방 가구 '아란'(ARAN), 세라믹 브랜드 '플로림'(FLORIM), 원목마루 '피에메'(FIEMME) 제품도 전시됐다.

죠르제띠는 1898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고가의 가구 브랜드다. 현대리바트는 지난해 8월 죠르제띠를 론칭하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 쇼룸을 운영 중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700㎡(약 211평), 지하 1층~지상 2층 총 3층 규모다. 1층과 2층에는 죠르제띠 제품이 전시되고 지하 1층은 이탈리아 세라믹, 원목마루 등 수입 인테리어 건자재 제품을 다룬 '디자인 랩'(Lab) 전시공간으로 꾸며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