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스팀·PS4/5 동시 출시
상태바
넥슨,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 스팀·PS4/5 동시 출시
  • 이동근 기자
  • 승인 2022.06.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을 스팀(Steam)과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4·5)을 통해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했다.

DNF Duel은 넥슨의 대표 IP(지적재산권)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를 활용한 대전 격투 게임이다. 네오플과 일본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개발했다. 총 16명의 던파 캐릭터가 등장하며, 각각의 개성과 고유 스킬을 반영했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각성기마다 스토리 컷신이 나온다.

게임 모드는 ▲각 캐릭터별 고유의 이야기를 파악하면서 게임을 진행하는 스토리모드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AI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로컬모드 ▲전 세계 다양한 플레이어를 만나 대전하는 온라인모드 등이 지원된다.

아크시스템웍스 류스케 코다니 총괄 디렉터는 "'던전앤파이터'라는 훌륭한 원작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격투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라며, "격투 게임 신작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분들과 '던전앤파이터' 유저분들까지 모두가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7월 2일 오후 5시, DNF Duel 출시를 기념한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 스피릿제로와 공동 주관하며, 스피릿제로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토너먼트 대회는 플레이스테이션 4,5 콘솔 플랫폼을 통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두 번을 지면 탈락하지만 한 번을 지더라도 남은 경기를 전부 승리하면 우승할 수 있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