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에 청렴 문화 전파 및 공직자로서의 청렴의지 고양

충남 예산교육지원청은 청렴동아리 온새미로 회원 45명이 역전재래시장에서 청렴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사진=예산교육지원청)
충남 예산교육지원청은 청렴동아리 온새미로 회원 45명이 역전재래시장에서 청렴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사진=예산교육지원청)

[충남=뉴스프리존]이해든기자=충남 예산교육지원청은 청렴동아리 온새미로 회원 45명이 역전재래시장에서 청렴캠페인 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진행된 캠페인에서 온새미로 회원들은 사전에 제작된 홍보용 부채를 지역주민들에게 나눠주며 지역사회에 청렴 문화를 전파하고 공직자로서의 청렴의지를 고양했다.

캠페인에 참가한 회원들은 "지역사회에 청렴 문화를 전파하는 행사에 참여해 보람있었다"며 "앞으로도 공직자로서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문추인 교육장은 "청렴동아리 온새미로가 올해에도 온새미로의 한글 의미처럼 변함없이 청렴한 문화를 지역사회에 전파하는데 주역이 되고 있다"고 격려했다.

한편, 예산교육지원청은 각종 회의 시 청렴 홍보자료 배포, 지역사회 홍보영상 상영, 청렴캠페인 등으로 매년 지역사회에 청렴 문화를 전파하고 있으며 청렴동아리 온새미로는 하반기에도 지역사회에 청렴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