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의 축하 부대행사 없이 참석인원 최소화해 검소하고, 조촐하게 치러질 예정

[강원=뉴스프리존] 이율호 기자= 철원군은 민선 8기(제39대) 이현종 철원군수 취임식이 7월 1일 오후 2시 철원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다고 29일 밝혔다. 

철원군청(사진=이율호 기자)
철원군청 (사진=이율호 기자)

취임식은 이현종 철원군수의 뜻에 따라 침체된 경기와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별도의 축하 부대행사를 없애고, 참석인원을 최소화해 검소하고 조촐하게 치러질 예정이다. 

이번 취임식에서 이현종 철원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철원군민들이 바라는 한탄강 기적의 완성으로 철원군민 모두가 더 웃고 더 행복한 철원 중심의 시대를 열어갈 것을 다짐하면서, ▲ 품격 있는 문화관광 ▲탄탄한 지역경제 ▲조화로운 상생환경 ▲따뜻한 교육 복지의 4개 분야 9개 발전전략 등 철원군민과 함께 만들어 갈 군정 운영 방향의 청사진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현종 철원군수는 “지난 8년 간의 군정 성과를 바탕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한반도 중심의 우리 철원군을 대한민국 명품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취임식을 통해 군정 주요 사업과 추진 방향에 대해 군민들에게 상세히 보고하고, 철원의 재도약을 위한 시발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