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당선인, 공약 현실화 위한 밑그림 그려
상태바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 당선인, 공약 현실화 위한 밑그림 그려
  • 김일환 기자
  • 승인 2022.06.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서구청서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 열어
29일 대전 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이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열고 각 실국 소관 공약 추진 검토 결과를 보고 받고 실천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사진=서철모 당선인 인수위)
29일 대전 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서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이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열고 각 실국 소관 공약 추진 검토 결과를 보고 받고 실천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사진=서철모 당선인 인수위)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이 본격적인 공약 현실화를 위한 밑그림 그리기에 나섰다.

서 당선인은 29일 대전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실국장 등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수립에 앞서 공약 배경 및 취지에 대한 이해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서 당선인은 각 실국 소관 공약 추진 검토 결과를 보고 받고 실천 방향을 논의했다.

공약은 역점시책 6대 분야로 나뉘며 단기, 중·장기별로 추진 계획이 수립됐다. 특히 주민체감도를 높일 수 있는 공약 실현 방안 마련에 중점을 뒀다. 

서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은 “공약은 지난 몇 달간 발로 뛰며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 만든 민선 8기 4년 최우선 과제”라며 “사업별 구체적인 실천계획을 수립하고 하나하나씩 약속을 실현하는 보람을 함께 나눴으면 한다”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향후 서구는 이날 도출한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민선 8기 출범과 동시에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수립하고 주민 의견수렴을 거쳐 9월 내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