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구청서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 열어

29일 대전 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이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열고 각 실국 소관 공약 추진 검토 결과를 보고 받고 실천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사진=서철모 당선인 인수위)
29일 대전 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서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이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열고 각 실국 소관 공약 추진 검토 결과를 보고 받고 실천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사진=서철모 당선인 인수위)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서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이 본격적인 공약 현실화를 위한 밑그림 그리기에 나섰다.

서 당선인은 29일 대전서구청 보라매실에서 실국장 등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공약사항 검토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8기 공약사업 실천계획 수립에 앞서 공약 배경 및 취지에 대한 이해를 공유하기 위해 개최됐다, 서 당선인은 각 실국 소관 공약 추진 검토 결과를 보고 받고 실천 방향을 논의했다.

공약은 역점시책 6대 분야로 나뉘며 단기, 중·장기별로 추진 계획이 수립됐다. 특히 주민체감도를 높일 수 있는 공약 실현 방안 마련에 중점을 뒀다. 

서철모 서구청장 당선인은 “공약은 지난 몇 달간 발로 뛰며 구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담아 만든 민선 8기 4년 최우선 과제”라며 “사업별 구체적인 실천계획을 수립하고 하나하나씩 약속을 실현하는 보람을 함께 나눴으면 한다”고 직원들을 독려했다.

향후 서구는 이날 도출한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민선 8기 출범과 동시에 공약사업 실천계획을 수립하고 주민 의견수렴을 거쳐 9월 내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