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를 29일 업데이트했다.

신규 4인 파티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에서는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의 보스 '포화란'과 충각단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신규 퀘스트 '포화란의 초대장'을 클리어하면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 입장 후, 각 단계별로 등장하는 보스 수문장 발라라, 주방장 태장금, 내무반장 막소보, 기지관리관 포화란을 처치해 나아갈 수 있다. 내무반장 막소보와 기지관리관 포화란은 7월 중순 공개 예정이다.

신규 의상 '악의 꽃', 신규 전설 등급 소울 '포화란', 신규 영웅 등급 소울 '막소보', '태장금', '발라라'도 업데이트 했다.

업데이트 기념 아이템도 지급한다. 이용자는 7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퀴즈 2개에 대한 답을 각각 쿠폰 코드에 입력하면 '수라의 빛나는 소울 소환서'(11회)(이벤트) 등을 증정한다.

'환상의 짝꿍'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환상의 짝꿍 패스'를 구매하고 추가 보상을 활성화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환상의 짝꿍'으로 매칭 되면 지급받는 '환상의 짝꿍 증표'를 통해 신규 의상, 영웅 소울 선택 상자 등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