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특강, "2023 대학입시 수시전형을 잡아라!"

대전평생학습관이 오는 7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7월 학부모 아카데미' 를 운영한다.(사진=대전평생학습관)
대전평생학습관이 오는 7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7월 학부모 아카데미' 를 운영한다.(사진=대전평생학습관)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이용환)은 오는 7월 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7월 학부모 아카데미' 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2023 대학입시 수시전형'을 주제로 효과적인 대학입시 준비 방법, 서울및 충청권 대학별 지원 전략, 수시 지원 시 유의사항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고등학교 자녀들도 함께 참석할 수 있다.

초빙 강사인 정광문 선생님은 현재 대전고등학교 3학년 부장교사로 재직중이며, 대전광역시교육청대입지원단, 한국대학교육협의회, 전국진학협의회 연구위원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현장 경험이 풍부한 대입 전문가이다.

수강 신청은 오는 7월 1일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에서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대전학부모지원센터” 검색 후 채널 추가하면 유익하고 다양한 학부모 교육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기타사항은 학부모지원과로 문의(220-0577)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이용환 관장은 “이번 특강이 고3 수험생 학부모에게는 자녀의 대입 수시 지원 전략을 세우는 기회로, 예비 수험생을 둔 학부모에게는 진로진학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