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유통전문기업 hy는 서울시와 참여형 캠페인 '프레딧X따릉이'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페인은 따릉이 이용시간에 비례한 프레딧 적립금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따릉이 이용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프레딧 앱에 접속해 따릉이 아이디를 인증하면 즉시 연동된다. hy는 캠페인 독려를 위해 프레딧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친환경 제품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매월 따릉이 이용시간이 많은 고객을 111명 선정해 'BTS 스페셜 패키지 커피'를 증정할 계획이다. 

hy 곽기민 플랫폼운영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친환경 가치를 지향하는 온라인몰과 생활교통수단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건강과 신선이라는 기업 가치에 부합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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