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는 8월 31일까지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알려주세요'와 '실천해주세요'로 구성된 두 가지 미션에 참여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알려주세요 미션은 개인이 실천하는 친환경 노력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생활 속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을 필수 해시태그(#어메이징 오트,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나, #친환경)와 함께 개인 SNS에 게시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미션에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편의점 전용 어메이징 오트 모바일 교환권 2매 또는 폴 바셋 오트라떼 모바일 교환권이 주어진다. 매일유업 식물성 음료 공식 인스타그램의 알려주세요 미션 게시물을 공유해도 동일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실천해주세요 미션은 사용 후 세척·건조한 멸균팩 20개를 발송한 고객 모두에게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950㎖ 3팩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용량, 브랜드와 무관한 모든 멸균팩이 참여 대상이며 매일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멸균팩 회수용 봉투를 신청한 뒤 사용한 멸균팩을 담아 수거를 신청하면 된다. 회수한 멸균팩은 분리·세척 과정을 거친 뒤 페이퍼 타올로 제작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귀리는 재배 시 물과 토지를 적게 사용한다는 점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곡물로 알려져 있다.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는 건강도 챙기고 지구도 살리는 힘을 갖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지구를 살리는 놀라운 자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