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편의점 세븐일레븐은 30일, 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Good People)을 론칭하고 '안심달걀 10입', '한입삼겹살 500g', '대패삼겹살 500g', '한끼두부 300g', '안심콩나물 300g'을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은 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을 론칭하고 신선식품 5종을 출시했다. (사진=코리아세븐)
세븐일레븐은 저가 상품 브랜드 굿민을 론칭하고 신선식품 5종을 출시했다. (사진=코리아세븐)

굿민은 좋다는 뜻의 'Good'과 사람을 의미하는 '민(民)'의 합성어다. 사측은 양질의 상품을 초저가로 제공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달걀, 삼겹살 등 신선 식품을 먼저 선보인 후 주요 생필품 카테고리 위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굿민 브랜드 출시 기념 7월 한 달간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굿민 상품 5종을 제휴 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 가격이 적용된다. 7월 11일에는 롯데온 '온 라이브'(ON LIVE)에서 '굿민 여러분 반값DAY' 생방송을 진행한다. 굿민 5종과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 7110개를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굿민 상품을 통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양질의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이를 발판으로 편의점이 다목적 생활 소비 채널로서 한 단계 더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