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가평군의회, 최정용 의장, 강민숙 부의장 당선

[경기=뉴스프리존] 조영미 기자= 가평군의회(의장 최정용)는 제9대 가평군의회 개원식이 7월 1일 가평군의회 본회의장에서 7명의 군의원과 서태원 군수, 기관장, 의원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고 1일 밝혔다.

제9대 가평군의회 개원식 (사진=가평군의회)

이날 전반기 의장으로 당선된 최정용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 “군민들이 의회에 거는 가장 큰 기대는 가평군의 공공이익과 발전이라는 큰 목표를 향해서 소통과 화합하며, 함께 가는 모습일 것이다”면서 “군민들의 큰 뜻을 가슴깊이 새기겠다”고 다짐하며, “이번 9대 가평군의회는 민의의 전당으로서 군민 여러분 모두의 뜻과 염원을 최우선으로 여길 뿐만 아니라, 군민 여러분께 감동을 드릴 수 있는 의회가 되도록 최대한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태원 군수는 축사에서 “제9대 가평군의회와 적극적으로 협력하면서 사안을 가리지 않고 고견을 구하고, 항상 소통하도록 하겠다”면서 “의회와 집행기관의 협력과 협치를 통한 순조로운 군정운영만이 가평군이 인구소멸지역이라는 위기를 벗어나 누구나 살고 싶은 가평특별군으로 거듭나는 토양과 거름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제9대 가평군의회 의원은 의장(최정용), 부의장(강민숙), 의회운영위원장(최원중), 의원(김경수), 의원(김종성), 의원(양재성), 의원(이진옥) 등 총 7명이며 지난 6.1 지방선거에서 당선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