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가 8월 개막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안나, 차이코프스키 캐스팅 ⓒ쇼온컴퍼니 제공
안나, 차이코프스키 캐스팅 ⓒ쇼온컴퍼니 제공

에녹, 김경수, 박규원, 김소향, 최수진, 최서연, 임병근, 테이, 안재영, 김지온, 정재환, 김리현, 송상훈, 조은진, 곽나윤, 홍기범이 '안나, 차이코프스키'의 초연 무대에 오른다.

'안나, 차이코프스키'는 전쟁이 진행 중인 러시아를 배경으로 서유럽 음악의 전통을 이으면서 러시아 민족의 색을 입힌, 국경 없는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어낸 차이코프스키와 문학잡지 편집장인 안나가 만나 음악작업을 함께하며 서로 마음속의 이야기를 나누고 음악과 문학을 통해 교감하는 이야기다.

뮤지컬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익숙한 음악가인 차이코프스키를 다룬 이번 작품은 차이코프스키의 대표곡 ‘백조의 호수’, ‘잠자는 숲속의 공주’, ‘호두까기 인형’의 발레곡, ‘겨울날의 환상’, ‘비창’을 비롯한 다양한 협주곡 등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차이코프스키 역에는 에녹, 김경수, 박규원이 맡았고 문학잡지 편집장이자 시인 안나 역으로는 김소향, 최수진, 최서연이 캐스팅됐다.

또한 러시아 5인조의 일원이자 민족 음악의 대변자 세자르 역으로 임병근, 테이, 안재영이 무대에 오르며, 차이코프스키의 비서이자 제자인 알료샤 역에는 김지온, 정재환, 김리현이 함께한다.

오페라 ‘예브게니 오네긴’의 주인공 오네긴 역으로 송상훈이, 오네긴을 사랑하는 여인 타치아나 역으로 조은진이 분할 예정이며, ‘호두까기 인형’의 주인공 클라라와 그의 동생 프리츠 역으로는 각각 곽나윤과 홍기범이 무대에 오른다.

한편, 뮤지컬 '안나, 차이코프스키'는 오는 8월 16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초연의 막을 올린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