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지친 일상과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통 큰 응원

[인천=뉴스프리존] 문찬식 기자 = 부천시가 ‘카카오톡 채널 친구 할인 이벤트’를 마련, 시행에 들어갔다.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 할인 이벤트 홍보 문 (사진=부천시)
▲부천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 할인 이벤트 홍보 문 (사진=부천시)

5일 안윤경 행정국장에 따르면 부천시와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맺으면 관광시설, 어린이 이용시설, 스포츠 관람 등을 무료 또는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 볼베어파크는 7월 22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료·할인 시설은 관광시설과 코로나로 제한을 받았던 다중이용시설 등 17개소다.

부천자연생태공원은 무료입장 가능하고 50% 할인(부천시립박물관, 부천로보파크, 부천FC홈경기), 30% 할인(부천천문과학관), 20% 할인(수피아, 한국만화박물관), 10% 할인(하나원큐 여자농구) 등이다.

이와 함께 웅진플레이도시(워터파크·아쿠아리움 부천점), 버드펠리스, 카페뜨락(부천시청 및 원미도서관), 키즈카페(헬로팡팡 중동점, 코코몽키즈랜드 부천점, 리아 키즈카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단의 돋보기(검색)를 눌러 ‘부천시’를 검색하고 채널 추가를 하면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쿠폰을 제휴시설에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윤경 행정국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 여파로 침체돼 있던 관광 및 상권을 활성화하는 희망 두레박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시민들과 소상공인들의 일상 회복을 응원하는 취지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안 국장은 “시민들을 위해 부천시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하는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휴·할인 업체를 계속 발굴해 더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