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한국서비스대상' 7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 입성
상태바
KB손해보험 '한국서비스대상' 7년 연속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 입성
  • 김성우 기자
  • 승인 2022.07.05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1일,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 헌정 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이 2022년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에 선정됐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이 2022년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에 선정됐다. (사진=KB손해보험)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은 5년 연속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업 중 78개 세부 평가 항목의 현장 심사와 직원 만족도 조사 결과를 종합해 1000점 만점 중 850점 이상 획득한 기업에게 주는 상이다. KB손해보험 측은 디지털 전환을 대비해 차세대 정보시스템 개발을 계획하고 경영혁신에 나선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분석했다.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언제나 KB손해보험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KB손해보험 임직원과 영업가족은 고객 최우선 신념 아래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는 업무 개선 활동을 통해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