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KT&G 상상마당 부산은 부산‧울산‧경남지역 청년 그래픽 디자이너를 발굴 및 지원하는 '상상 모션그래픽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상상이 실현되는 공간, 부산'이다. 부산 관광 소재를 사용하면서 KT&G 상상마당 부산의 건물 외관, 공연장, 스테이 일부를 포함시킨 모션그래픽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기간은 9월 25일까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접수된다. 부산‧울산‧경남 지역 거주 중인 만 39세 미만 청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심사는 주제 관련성, 소프트웨어 활용성, 창의성을 평가하며 10월 1‧2차 심사를 거쳐 11월 말 최종 5명이 선발된다. 수상자들에게는 상금, KT&G 상상마당 부산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작품 홍보, 상상마당 부산 아티스트 멤버십 등재 혜택이 주어진다.

KT&G 상상마당 부산 관계자는 "디자이너의 꿈을 펼치고자 하는 청년들에게 더욱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 공모전 아이디어가 지역사회에서 의미있게 활용되길 기대하며 참가자들이 지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