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평화라이온스클럽, 의경 격려 200만원 상당 라면 전달

[전남=뉴스프리존] 조완동 기자= 서해지방해양경찰청이 목포평화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의무경찰 위문품을 전달 받았다.

목포평화라이온스클럽이 서해해경청 의무경찰에게 200만원 상당 라면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목포평화라이온스클럽이 서해해경청 의무경찰에게 200만원 상당 라면 등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5일 서해해경청이 청사 현관 로비에서 전달받은 위문품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서부지구 총재와 목포평화라이온스클럽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목포평화라이온스클럽은 서·남해 해상 치안의 보조자 역할을 수행하는 서해해경청 의무경찰 대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라면 등 200만 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목포평화라이온스클럽 관계자는“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의무경찰에게 항상 고마움을 느낀다”며“무더운 날씨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서해해경청 관계자는“의무경찰 대원들을 격려하고자 위문품을 전달해줘 감사하다”며“앞으로도 안전하고 깨끗한 바다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해해경청은 이날 해양쓰레기 수거 등 해양환경 보전에 기여한 국제라이온스협회 회원 3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