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KCC글라스는 5일, 기업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 개선사업인 '홈씨씨교실' 1호점을 열었다. 개소식은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한 산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 KCC글라스 임직원과 새날복지회, 성남시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홈씨씨교실 개소식 참석 관계자들과 아동들이 새로운 홈씨씨교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CC글라스)
홈씨씨교실 개소식 참석 관계자들과 아동들이 새로운 홈씨씨교실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CC글라스)

홈씨씨교실은 교육시설 이용 아동들에게 에너지 효율이 높고 안전한 교육 공간을 제공하고자 지역 사회복지관의 노후한 아동 교육시설을 리모델링하는 사업이다. KCC글라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 인테리어의 노하우가 반영된 '업(業) 연계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산성종합사회복지관은 수정구 지역주민을 위해 ▲초등돌봄교실 ▲특기교육 ▲문화체험 등을 진행하는 복지시설이다. 그동안 노후화로 인해 아동들을 위한 교육 공간으로 활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

KCC글라스는 홈씨씨교실 사업으로 서울, 부산 등에 위치한 2곳의 사회복지관 아동 교육시설을 추가로 리모델링해 올해 총 3곳의 아동 교육시설 리모델링을 완료할 예정이다.

KCC글라스는 이번 개소식과 더불어 오는 20일, 산성종합사회복지관 아동들을 홈씨씨 인테리어 분당판교점으로 초청해 멘토링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해당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에게 홈씨씨 인테리어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수상자들인 대학생 멘토들과 함께하는 배움과 교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