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行,. 안철수 유승민, 5G 연구실·인공지능 연구실 등 연구 현장 견학후 신당 알리기
상태바
대전 行,. 안철수 유승민, 5G 연구실·인공지능 연구실 등 연구 현장 견학후 신당 알리기
  • 성향 기자
  • 승인 2018.02.06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정론관앞 악수하는 안철수 유승민대표 ⓒ뉴스프리존

[뉴스프리존,대전=성향기자]국민의당 안철수 대표와 바른정당 유승민 대표는 6일 함께 대전을 찾는다. 두 대표는 오전 양당 통합추진위원회 차원에서 마련한 일정에 따라 대전의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을 방문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정보통신기술 기반 R&D(연구·개발) 현장을 방문해 연구자 및 창업자들과 현장 간담회를 갖고 이들의 애로사항도 듣겠다는 취집이다. 특히 대전·충청 지역에서 통합신당 미래당의 지지율은 전국에서 가장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통추위의 지역 일정으로 처음 대전을 찾은 만큼 두 대표는 이번 방문에 큰 기대감을 걸고 있다.

두 정당은 13일 통합 전당대회를 열어 미래당을 공식 출범시킨다. 바른정당은 전날 당원대표자회의를 열어 국민의당과의 통합안을 공식 의결했으며, 국민의당은 오는 8∼10일 전(全)당원투표와 11일 중앙위원회 의결을 통해 통합안을 확정할 예정이다. 앞서 두 대표는 국민통합포럼 일정으로 광주와 대구를 찾아 영호남을 뛰어넘겠다는 행보를 보인 바 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단영역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