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부터 내달 2일까지… 총 15명 선정 예정

[전북=뉴스프리존]길진원기자=완주군이 역량 있는 주민들에게 강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반기 ‘나도 완주강사’ 에 참여할 주민강사를 모집한다.

완주군청
완주군청

완주군은 주민강사를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모집해 강단에 설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분야에서 지식 및 재능, 생활기술에 등에 관한 내용을 주민들과 직접 나누고자 하는 완주군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주제와 분야에 제한은 없으나 상업적 선전이나 정치, 종교, 체육(레저)에 관련된 프로그램은 제외된다.

주민강사 모집인원은 총 15명이며 강사 선정 후 9~11월에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강사(강좌)로 선정되면, 내년 상반기 평생학습 프로그램으로 개설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신청방법은 강사지원서 및 강의계획서를 완주군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이메일 또는 방문하여 신청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팀(290-2284)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완주군 관계자는 “우수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다양한 강의를 지역민에게 제공할 수 있길 바란다”며 “나도 완주강사를 통해 능력과 기술을 이웃과 공유함으로서, 서로 배우고 나누는 학습문화를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