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나리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미래교육원은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패션디자인학전공의 온라인 패션쇼를 지난 7월 4일 공개했다.

세종대 미래교육원은 이번 패션쇼는 2022년 1학기 세종대 미래교육원의 ‘패션컬렉션’ 수업을 맡아 학생들에게 생생한 패션 현장을 경험하게 해 준 최경호 디자이너(패션브랜드 홀리넘버세븐)의 총괄 기획으로 진행됐다고 19일 밝혔다.

세종대 미래교육원, 패션디자인학전공 지난 4일 2022 온라인 패션쇼 개최(사진=세종대미래교육원 유튜브 캡쳐)
세종대 미래교육원, 패션디자인학전공 지난 4일 2022 온라인 패션쇼 개최(사진=세종대미래교육원 유튜브 캡쳐)

패션디자인학전공 학생들은 패션쇼의 시작부터 편집까지 알차게 학습하고 그 결과를 시연하는 실전 중심 수업에 참여했다.

수업에 참여한 예비 디자이너들은 개인의 개성 중심으로 콘셉트 잡아 컬렉션을 구성, 패션쇼는 세종대 캠퍼스의 박물관과 최신 시설을 자랑하는 대양AI센터에 설치된 플로어 런웨이에서 진행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서울패션위크도 이러한 온라인 패션쇼로 진행하고 있는 만큼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온라인 패션쇼 개최는 향후 이들의 진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문화와 예술로 특화된 세종대 미래교육원은 끊임없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자기 계발을 꿈꾸는 지원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2022년 2학기 신·편입생은 미래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편리하게 온라인 입학 지원을 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세종대 미래교육원 교학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