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삼성전자는 로봇청소기 '삼성 비스포크 제트 봇 AI 미니언즈' 특별 패키지를 20일 한정 수량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스포크 제트 봇AI 미스틱 화이트 색상 모델에 애니메이션 '미니언즈2: 더 라이즈 오브 그루' 캐릭터 '밥'과 '스튜어트'가 각인된 상단 커버로 구성된 제품이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 포토존에서 특별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점 포토존에서 특별 패키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이번 협업은 영화 속에서 모험을 펼쳐 나가는 미니언즈가 제트 봇 AI에 접목돼 집안 곳곳을 탐험하며 청소를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2일 삼성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제품 티징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약 400만 회를 기록했다.

삼성전자는 메가박스 코엑스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판교 CGV 등 미니언즈2가 상영되는 일부 극장에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와 미니언즈2가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영등포점을 포함한 일렉트로마트 7개점에서는 체험존이 마련된다.

메타버스 플랫폼 젭(ZEP)에는 비스포크 제트·제트 봇 AI의 '더블제트'를 주제로 가상 체험 공간 '제트랜드'를 조성했다. 제트랜드는 제트송을 부르는 노래방, 삼성 청소기 관련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시네마와 게임 공간 등으로 구성된다.

삼성전자 황태환 한국총괄 부사장은 "집안에서 스스로 동작하며 사용자의 일상을 파고든 로봇청소기와 친구처럼 친근한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언즈의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제품의 특성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