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1년 만에 컴백했다.

멋진녀석들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멋진녀석들 ⓒ디엔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멋진녀석들은 20일 미니 4집 ‘위 아 낫 얼론 파이널 : 온니 유’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섹시미를 장착하고 컴백한 멋진녀석들은 기존에 선보였던 영한 에너지에서 벗어나 감각적이고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하는데, 특히 신곡 ‘BLIND LOVE’ 뮤직비디오를 통해 멋진녀석들이 표현하는 뱀파이어와 보디가드의 콘셉트는 색다른 느낌의 강렬한 이미지를 단번에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BLIND LOVE’는 Stab 사운드를 이용한 강렬한 느낌으로, R&B스러운 멜로디 라인을 더해 곡의 긴장감과 섹시함을 표현한 댄스/일렉트로닉 장르의 곡으로 팬덤 '그레이스'에게 평생 함께 하겠다는 멋진녀석들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멋진녀석들은 “편하게 듣고 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라인을 가진 곡  '단밤-Sweet Night’는 그만큼 쉽게 듣고 따라 부르며 함께 즐길 수 있는 곡”이라며 “우리 모두 삶에 대한 크고 작은 고충을 가지고 살아가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꿈을 가진다면 우리의 밤, 그리고 우리의 삶은 아름다울 것이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측은 "이번 앨범은 멋진녀석들의 메인 래퍼 동인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으며 타이틀곡 ‘BLIND LOVE’와 수록곡 ’단밤(Sweet Night)’을 직접 작사 작곡, 멤버 전체와 함께 작업에 임하며 그룹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 성장의 계기를 가져올 작품"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멋진녀석들의 미니 4집 ‘위 아 낫 얼론 파이널 : 온니 유’는 20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