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451개팀 902명 선수 참가

[강원=뉴스프리존] 이율호 기자= 인제군(군수 최상기)은 인제군체육회 및 인제군 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는 제6회 인제내린천배 오픈 배드민턴 대회가 7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인제군에서 개최된다고 21일 밝혔다.

인제군청 (사진=이율호 기자)
인제군청 (사진=이율호 기자)

인제내린천배 오픈 배드민턴대회는 동호인을 위한 대회로 전국에서 451개팀 902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종목에 급수에 따라 으뜸조, A ~ F조로 나눠 인제다목적 구장에서 진행된다. 

단 으뜸조는 고등학교 이상 선수 출신자가 출전할 수 있으며, A ~ F 급수에는 순수 아마추어 동호회 회원만 참가가 가능하다. 

대회 개막식 종료 후에는 가방, 라켓, 오미자 등 다양한 경품 추천행사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와 인제사랑상품권 5,000원 권이 지급된다. 또, 선수단과 대회 관계자 중 희망자에게는 인제군의 대표적인 레저스포츠인 번지점프, 래프팅, 스캐드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모험레포츠 할인권도 지급된다.

한편 인제군은 6개 읍·면에 조성된 탄탄한 스포츠 인프라를 활용해 올해만 총26개 대회, 선수단 및 관계자 18,250명을 인제군에 유치했으며, 지속적인 시설 확충과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지역 경제 및 관광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