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원지안이 ‘마리끌레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

원지안 ⓒ마리끌레르 제공
원지안 ⓒ마리끌레르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원지안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소년비행’에서 ‘다정’ 역으로 첫 주연을 맡았던 원지안은 “다정이라는 인물을 이해하고 해석해서 연기하는 것 외에도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극을 이끌어가야 한다는 책임감이 컸다”며 “촬영 분량이 많다 보니 잠깐이라도 긴장을 놓으면 훅 지나버릴 것 같아, 계속 집중하려고 애썼다”고 밝혔다.

곧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맡은 하준경을 맡은 원지안은 “이전에 연기했던 인물들보다 건강하지 않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라며 “평탄치 않은 삶을 살고, 자기 파괴적인 행동을 하기도 한다”고 말했다.

‘하준경’ 역을 연기하기 위해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접근했다는 그녀는 “원래는 이유를 많이 따지는 편이지만 준경은 너무 어려운 인물이라 이유를 찾으려 하면 스스로의 굴레에 빠지게 될 것 같은 느낌이었다”며 “그래서 그간의 집착을 버리고 몸으로 부딪히면서 해나갔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