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 8기 비전 공유, 주민 애로사항 및 현안 청취

[경기=뉴스프리존] 이윤경 기자= 연천군은 김덕현 연천군수가 주민들을 직접 만나 민선8기 연천군의 비전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행정’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주민 만나 ‘소통행정’ 나선 김덕현 연천군수 (사진=연천군청)

김덕현 군수는 26일 미산면과 청산면에서 도·군의원들과 함께 ‘민선8기 주민과의 대화’를 진행했다.

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민선8기 연천군의 슬로건인 ‘다 함께 미래로 Yes, 연천’처럼 군민이 Yes라고 말할 때까지 군민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군민들의 요구사항을 군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추진됐다.

김덕현 군수는 주민과의 대화를 통해 민선 8기 연천군의 비전을 공유하고, 4대 군정 방침인 ▲사통팔달 ▲평생복지 ▲산업융합 ▲보존관광을 설명했다.

또한 지역주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김덕현 군수는 취임 이후 ‘현장행정’과 ‘소통행정’을 강조한 만큼 주민들이 겪는 애로사항을 듣고, 직접 현장을 찾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김덕현 연천군수는 “군민의 눈높이에 맞는, 군민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현장행정’을 펼칠 것”이라며, “연천군민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관행과 틀을 깨고 적극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