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장의수가 ‘데이즈드’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7일 공개했다.

장의수 ⓒ데이즈드 제공
장의수 ⓒ데이즈드 제공

드라마 ‘뉴노멀진’에서 패션 웹 매거진의 피처 에디터 도보현 역을 맡은 장의수는 첫 미팅 당시 “본을 4부까지 본 상태”였다며 “대본에 나오는 모든 대사를 읽어야 하는데 자꾸 보현의 대사만 눈에 들어왔다. ‘얘 아니면 안 되겠다’하는 생각뿐이었다”고 말했다.

누군가의 롤 모델이 되고 싶다는 장의수는 반대로 롤 모델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자극을 주는 배우가 워낙 많다 보니 롤 모델을 꼽긴 너무 어렵다”며 “배우와 캐릭터 사이에서 중심이 잘 잡힌 연기를 보면 저절로 감탄이 나온다”고 답했다.

이어 “제가 누군가의 우상이 되고 싶은 이유는 모델 활동을 할 때, 모델을 꿈꾸는 친구들에게 종종 연락이 왔었다”며 “제가 건넨 몇 마디가 그 친구들에겐 큰 힘이 되는 것 같더라. 그런 순간 존재만으로도 등대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장의수는 “무조건 스타가 되겠다는 막연한 욕심보다 스스로 부끄럽지 않고, 대중들에게 포용력 있게 다가갈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며 “늘을 잊지 않고, 내일을 나아가야죠”라고 밝혔다.

장의수 ⓒ데이즈드 제공
장의수 ⓒ데이즈드 제공
장의수 ⓒ데이즈드 제공
장의수 ⓒ데이즈드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