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건의 안건 처리, 2022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과 부위원장으로 각각 조진숙 의원, 연제창 부의장 선임

[경기=뉴스프리존] 이윤경 기자= 포천시의회(의장 서과석)는 27일 본회의장에서 제165회 임시회 6차 본회의를 끝으로 9일간의 의사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고 27일 밝혔다.

포천시의회 제165회 임시회 6차 본회의 (사진=포천시의회)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2년도 주요업무를 보고받고 현안에 대해 질의했다. 이어 ‘포천시 자율방범대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포천 아동보호전문기관 민간위탁 동의안’ 등 총 6건의 안건 심의 후 모두 원안 가결했다.

또한, 9월에 예정되어 있는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과 부위원장으로 각각 조진숙 의원과 연제창 부의장을 선임했다.

이날 본회의에 앞서 연제창 의원은 6군단 부지 반환과 관련해 5분 자유발언을 펼쳤다. 연 의원은 “구체적 계획을 갖고 추진되고 있는 6군단 부지 반환 프로젝트가 백 시장 취임 이후 흔들리고 있는 것은 아닌가 본 의원은 깊게 우려하고 있다”며, “부지 반환 협상의 우위를 점하기 위해서라도 일관된 부지 활용 계획을 유지, 국방부와 전략적으로 협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서과석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이번 임시회가 내실 있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동료의원 여러분과 공직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하며, 산회를 선포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