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고원 명품수박 300통 한정 라이브커머스 특가로 완판!

[전북=뉴스프리존]김태현 기자=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추진한 ‘진안고원 명품수박’ 라이브 커머스가 완판을 기록했다.

사진=진안고원 명품수박 라이브커머스 한정수량 완판행진
사진=진안고원 명품수박 라이브커머스 한정수량 완판행진

28일 군에 따르면 지난 26일 네이버쇼핑라이브 도전 라이브 카테고리를 통해 준비한 진안군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진안고원 수박’ 300개 한정 판매가 2시간만에 완판됐으며, 진안고원몰에도 총 주문량이 700건에 육박하는 등 높은 성과를 거뒀다.

특히, 2만원 중반대의 품질좋은 진안고원 명품수박을 1만원 중반대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준비한 물량에 한해 다음날 바로 발송이 가능한 점 등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거기에 사모(35)데이 이벤트 35% 할인쿠폰이 발급 1시간만에 조기 소진, 방송진행 중 100건을 추가 발급하는 등 엄청난 관심을 모았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진안군청 직원과 진안군 수박 공선출하회 소속 농가(연합회 회장 이성재)가 함께 수박의 다양한 효능과 레시피를 공유하고 맛보는 시간으로 구성했다. 또, 진안군 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의 수박 선별·포장과정 영상을 시청자에게 소개, 진안고원 수박의 품질과 안전성 등 명품수박으로서의 이미지를 널리 홍보했다.

오는 7월 30일~31일 동향면 체련공원에서 개최예정인 진안군 동향면 수박축제의 포스터 등을 화면으로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진안고원몰 관계자는“이번 라이브커버스 완판으로 관내 수박농가의 판로 확대에 큰 도움이 되고, 진안의 품질 좋은 상품들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적극적인 기회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추석맞이, 진안홍삼축제 등 월별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진행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