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고성공룡엑스포 퍼레이드 구성 막바지

[경남=뉴스프리존]황태수 기자=현재 2022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준비가 한창인 가운데 이번에도 ‘엑스포의 꽃’ 공룡퍼레이드를 만날 수 있게 됐다.

공룡엑스포 퍼레이드 모습 ⓒ고성군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상근, 이하 조직위)는 현재 2022공룡엑스포의 인기 공연인 공룡 퍼레이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고 공연단 구성이 완료되는 대로 화려한 퍼레이드 연습에 돌입할 예정이다.

이번에는 프랑스, 사우디아라비아 등 국내·외 무대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퍼레이드에 출연하므로 볼거리가 풍성해지는 등 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퍼레이드 테마는 ‘시간 탐험대’를 주제로 모험을 떠나는 듯한 배경음악과 함께 웅장한 퍼레이드, 귀여운 캐릭터 플로트카가 함께 어우러져 풍성하고 화려한 모습을 뽐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공룡엑스포는 오는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30일간 ‘끝나지 않은 모험’이라는 주제로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되며 10월 1일부터 평일 2회, 야간 개장 시 3회의 퍼레이드를 관람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새롭고 신비로운 퍼레이드 공연으로 관람객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방문객의 참여를 유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모두가 퍼레이드의 일원이 되는 행사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