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추진교 추진상황 확인 및 애로사항 청취

[경기=뉴스프리존] 주영주 기자= 경기도의회 성남상담소는 성남시 도의원인 문승호 의원, 최만식 의원, 전석훈 의원, 국중범 의원이 27일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교인 풍생중·고교를 방문,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추진 관련 협의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성남시 도의원들 (사진=경기도의회)

이번 자리는 2021~2023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이 확정된 풍생중, 풍생고, 중원초 등 8교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사업추진교의 애로사항을 청취해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성남교육지원청 사업담당 과장 및 풍생중·고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현장 방문 간담회에서는 ▲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사업추진시 모듈러 이용 계획 ▲ 사업진행시 내진보강 등 구조 문제 ▲ 고교학점제 시행 등의 공간조성 사업과의 연계 방안 등에 대해 협의했다.

의원들은 “노후화된 학교시설 개선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풍생중·고교 등 사업추진교에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경기도의회에서도 학교현장의 목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일 것이며, 특히 이미 확정된 그린스마트 사업에 다양한 공간조성 사업을 연계 추진하는 등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