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Global Finance誌 선정 2년 연속「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수상글로벌 파이낸스「Best Private Bank Awards 2018」대한민국 최고 은행 수상-
  • 송민수 기자
  • 승인 2018.02.08 22:02
  • 수정 2018.02.08 22:02
  • 댓글 0

류영준 KB국민은행 뉴욕지점장이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하버드클럽에서 열린 제3회 PB 어워드에서 ‘2018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부문을 수상하고 있다./ ( 사진= KB국민은행)

[뉴스프리존=송민수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8일, 미국 뉴욕 소재 ‘하버드 클럽(The Havard Club)’에서 개최된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誌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18』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 파이낸스(Global Finance)’가 매년 주관하는‘Best Private Bank Awards’는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최고의 은행에 수여하는 상이다. 엄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국가별 수상자를 선정하며, KB국민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2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KB국민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브랜드인「GOLD&WISE (골드앤와이즈)」를 내세워‘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적으로 21개 PB센터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까지 은행∙증권 복합점포를 21개 PB센터 중 19개 센터에까지 확대 오픈했으며,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서 Global Finance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이 각종 재무지표는 물론, 그룹 차원의 협업을 통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 해외 PB전문은행과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PB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모든 항목에서 타행 대비 우수한 성과를 보여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KB금융의 WM(자산관리)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GOLD&WISE는 물론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송민수 기자  news352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