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ABL생명은 사명 변경 5주년을 맞아 서울 여의도 본사 1층에 '배려하자곰' 조형물을 설치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배려하자곰은 ABL생명의 5대 핵심가치(배려, 든든함, 전문성, 스마트, 선진) 중 하나인 '배려'를 담은 캐릭터로 높이 2.1m, 폭 1.6m 조형물이다.

ABL생명 영보드(Young Board) 직원 5명이 '배려하자곰' 조형물 앞에서 사명 변경 5주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ABL생명 영보드(Young Board) 직원 5명이 '배려하자곰' 조형물 앞에서 사명 변경 5주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ABL생명 임직원과 설계사들은 배려하자곰 기념사진 촬영 및 즉시인화 서비스와 함께 사명 변경 5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해 캘리그라피 작품으로 받았다.

1954년 출범한 생명보험사 ABL생명은 2017년 8월 1일 알리안츠생명에서 ABL생명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올해 4년 연속 KSQI 우수콜센터에 선정됐고 81.2%의 24시간 이내 보험금 지급률을 기록했다.

ABL생명 관계자는 "ABL생명으로 새롭게 시작한지 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제공한다는 회사 비전과 핵심가치인 배려(Caring)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조형물 설치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1954년부터 축적된 약 70년의 역사와 글로벌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