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시원한 여름나기 후원금 기탁도

[대전=뉴스프리존] 김일환 기자= 이장우 대전시장이 2일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회장으로 위촉됐다.

이날 위촉식에는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관계자들이 시청을 방문, 명예회장 위촉패 전달을 진행했다.

2일 이장우 대전시장이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으로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회장 위촉패를 전달받고 있다.(사진=대전시)
2일 이장우 대전시장이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으로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회장 위촉패를 전달 받고 있다.(사진=대전시)

명예회장으로 위촉된 이 시장은 시민의 나눔문화 확산 참여와 이해를 제고하고, 연말연시 희망나눔캠페인 활동 지원 등 대전의 나눔문화 정착을 위한 활동으로 지역의 사회복지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 시장은 “이번 명예회장 위촉으로 대전지역의 나눔문화 정착과 더불어 함께 상생하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맡은 바 역할을 충실히 다할 것”이라며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일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저소득 가정 시원한 여름나기 후원금을 이장우 대전시장(가운데)에 전달하고 있다.(사진=대전시)
2일 정태희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사진 왼쪽 두번째)이 저소득 가정 시원한 여름나기 후원금을 이장우 대전시장(가운데)에 전달하고 있다.(사진=대전시)

한편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이날 코로나19와 폭염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대전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게 시원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후원금 1억8000만 원을 대전시에 기탁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